WELCOME TO SHOP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    이용안내 FAQ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배송중 제품 파손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작성자 네일존(ip:)

    작성일 2019-09-27

    조회 268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제품 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바로 고객센터(1522-4484)와 상담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.

    고객센터 상담없이 처리되는 경우, 택배사 과실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개봉 후 파손의 의심되는 경우에는 열어보신 상태 그대로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 후 제출해주세요.

    주의 - 세트상품의 경우 파손된 제품만이 아닌, 전체 세트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 꼭 세트 전체를 동봉해주셔야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