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중 제품 파손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?

작성자 네일존(ip:)

작성일 2019-09-27

조회 9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 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바로 고객센터(1522-4484)와 상담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.

고객센터 상담없이 처리되는 경우, 택배사 과실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개봉 후 파손의 의심되는 경우에는 열어보신 상태 그대로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 후 제출해주세요.

주의 - 세트상품의 경우 파손된 제품만이 아닌, 전체 세트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 꼭 세트 전체를 동봉해주셔야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